마비노기 영웅전

07.12.NEW UPDATE 영웅의 길 끝에서. 키홀과 모리안의 마지막 이야기

영웅의 길 끝에서_시즌3 챕터3 에피소드2

세상을 구하기 위한 영웅의 여정이 막바지에 다다릅니다. 법황청의 인퀴지터 클레르가 영웅의 길을 가로막지만,  영웅의 발걸음은 그치지 않습니다. 지금껏 막연한 이야기에 불과했던 '영웅의 길'의 의미가 드러나고, 영웅은 마신의 탑에서 여신 모리안과 마신 키홀을 동시에 마주합니다. 영웅의 길 끝에서 영웅은 키홀의 부탁을 떠올립니다. 단 한 번의 부탁. 단 한 번의 대가.두 사람 사이의 맹약이 거부할 수 없는 운명의 무게가 되어 돌아옵니다. 결단에 찬 키홀의 한 마디가 울려 퍼지고, 이를 지켜보던 또 다른 여신, 마하가 조용히 미소를 띱니다.

신규 레이드 3종

신규 레이드 3종

레이드-급습.여신의 이름으로 당신을 처단하겠습니다.불타는 창과 방패로 무장한 클레르가 영웅들을 막아섭니다. 클레르는 창을 휘두르며 매섭게 공격하고, 방패로 땅을 내려쳐 충격파를 일으킵니다. 또한, 병사들에게 신호하여 화살을 발사하게 하는 등 영웅들을 괴롭히지만, 영웅들은 불굴의 신념으로 앞길을 막아서는 클레르를 제압하고, 서둘러 마신의 탑으로 향해야 할 것입니다.
클레르

신규 레이드 3종

레이드-마신의 탑.어리석은 것들. 시간은 그 무엇으로도 막을 수 없다. 거대한 몸체를 지닌 엘쿨루스는 가벼운 움직임에도 강력한 충격파가 동반되기 때문에 작은 움직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또한, 끝없는 브레스 공격과 강력한 마법은 영웅들을 점점 위기로 몰아갑니다. 하지만 위기의 순간 속에서 모리안과 키홀의 도움을 받아 적의 약점을 노린다면, 엘쿨루스를 제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엘쿨루스

신규 레이드 3종

레이드-붉은 낙인.이제부터가 제일 재밌을 거란 말이야.전쟁의 여신 마하는 교묘한 수법에 능한 책략가입니다. 마하는 영웅들의 의표를 찌르기 위해 하나의 무기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무기를 소환해 전투에 임합니다. 이러한 예측할 수 없는 마하의 전투 스타일은 영웅들에게 큰 시련이 될 것이며, 전투가 진행될수록 마하의 숨겨진 힘이 드러나면서, 생사의 기로에 선 영웅들의 마지막 전투가 벌어집니다.
마하

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장비의 등장

기존 95Lv에서 100Lv로 최고 레벨이 확장되며, 그에 맞는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가 추가되었습니다. 100Lv 달성 시 착용할 수 있는 ‘아스테라 세트’는 붉은색과 일부 드래곤을 상징하는 포인트가 인상적인 플레이트 장비로 무기 및 방어구 착용 수에 따라 세트 보너스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스테라 세트는 영웅의 길 끝에서 에피소드 3종의 레이드 전투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조합 소재를 통해 오직 ‘레어 아이템’으로만 제작이 가능합니다.

아이템 강화 시스템 개편

대상 아이템의 강화 실패 시, 실패 횟수에 따른 보너스 강화 성공 확률을 제공하여
장비 강화의 부담을 낮추고,  하나의 아이템이 연속으로 강화에 실패할 경우 100% 강화 성공 혜택을 제공합니다. 강화 보너스 혜택은 모든 조합소재가 레어 등급으로만 제작된 장비의 11강화 시도부터 15강화 시도까지만 제공됩니다. 14강화 이하의 영혼을 되살린 아이템을 다시 강화 가능한 상태로 만들 수 있도록 ‘복원 재련’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때, 대상 장비에 따라, 기존 재료 아이템과 복원 재련 전용 아이템인 다마스쿠스  강철이 필요하며,  다마스쿠스 강철은 [영웅의 길 끝에서] 에피소드에서  만날 수 있는 3종의 레이드 전투 및 경쟁전, 인장 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강화 개편에 대한 이야기는 ‘개발자 노트’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개발자 노트 바로가기

액세서리 강화 시스템

착용 가능 레벨이 85Lv 이상의 귀걸이, 벨트, 반지를 강화하여, ‘공격력’과 새롭게 추가되는 ‘대항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액세서리 강화‘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액세서리 강화는 AP, 골드 및 기존 재료 아이템을 소모하여, 최대 20강화까지 실패 패널티가 없는 강화가 가능합니다. 액세서리 강화와 함께 시즌3 스토리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에 ‘대항력 저항’ 수치가 생기며, 강화를 통해 얻은 ‘대항력’ 수치가 대상 몬스터의 ‘대항력 저항’ 수치보다 높아야만 확실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강화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개발자 노트’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개발자 노트 바로가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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