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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겨울 업데이트 예정 안내

  • DEV 디오엘
  • 2016-11-09 18:20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20&n=298

안녕하세요. 디오엘 입니다.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개발실에서도 최근 기침을 하는 분이 많아졌네요.

마영전 플레이어 여러분께서는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준비 중인 겨울 업데이트의 대표적인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직 준비 중인 것들이 많아 현재 단계에서 말씀드릴 수 있는 것들만 가져왔습니다.

 

■ 캐릭터 성장 개편

저희는 내부 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초보 유저의 캐릭터 육성 애로사항에 대해

(전투 배 안에서 몬스터를 찾아 헤매며 생선과 오리를 공격하는 현상 등)

여름 업데이트부터 현재까지 순차적인 개선 변경점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파티 만들기' 버튼이 '전투 준비'로 바뀐 것부터, 스토리를 통한 적정 장비 지급과

용도불명으로 플레이어에게 혼란을 주는 아이템 드랍의 제거(저랭크 인챈트, 부서진 아이템 등),

장비 마스터리 개편, 캐릭터 성장 목표 및 90레벨 보상 등이 그에 해당합니다.

 

겨울 업데이트에는 시스템, 기능을 캐릭터의 성장 수준에 따라 순차적으로 개방하고

알려주는 형태로 초보 유저에게 과다한 정보로 인한 혼란을 최소화할 예정입니다.

용병단에서 선착장의 출항 게시판을 찾지 못하는 분을 위해 길 안내 지시선을 추가하고,

북쪽 폐허의 튜토리얼 도움말도 더욱 보강됩니다.

 

다른 캐릭터를 육성할 때에는 본래 이용하던 캐릭터가 이미 완료한 스토리의 경우,

대사를 빠르게 넘길 수 있는 기능도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쉬움' 난이도를 대체하고 확장하는 '1인 모드'의 등장, 캐릭터 레벨업 개편을 통한

막힘없는 캐릭터 육성 등등, 말씀드린 것 외에도 여러 가지 변경점이 있을 것입니다.

 

■ 진영 개편

팔라딘 또는 다크나이트의 길을 선택한 후 1시간 마다 변신을 통해 진영 경험치를 획득하고

진영 레벨을 올리던 것이 기존의 시스템이었습니다.

 

이번 개편에서는 1시간 쿨타임 및 변신 유지 시간의 개념이 다소 변경될 예정입니다.

진영 스킬도 스킬 내용 및 습득 방식에 변경되는 점이 있으며, 스킬 UI에 진영 스킬이 별도의 탭으로 편입됩니다.

기존에 캐릭터 육성 시 약 5~60레벨부터 새로운 스킬이 더 생기지 않는데요,

개편 후에는 해당 시점부터는 진영 스킬을 익혀 나가는 형태로 밸런스 디자인이 되고 있습니다.

 

■ 시즌3 챕터2: 낙원 속에서 - 에피소드3

이번 에피소드는 보기만 해도 차가운 느낌으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에피소드 관련하여 전투, 레이드 및 추가 변경점들은 차후 테스트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 신규 2차 무기

앞서 말씀드린 내용이 겨울 업데이트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준비되고 있으며,

두 번째 업데이트로 2차 무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규 캐릭터의 경우 게임에 복귀하거나 새롭게 시작하는 플레이어가 아주 많아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기존에 게임을 즐기고 계신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오랫동안 주신 의견을 보았을 때

2차 무기에 대한 니즈가 크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다만 개인 취향에 따라 신규 캐릭터를 원하거나, 다른 무기를 원하거나, 다른 캐릭터의 2차 무기를 원하는 등

개인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 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없는 점은 양해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차 무기에 대한 것은 준비가 되는대로 차후 공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말씀드린 것들이 업데이트의 모든 내용은 아니며, 11월 마지막 주 또는 12월 첫 주로 준비 중인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십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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