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4.26트랜스폼 업데이트

1. 팔라딘·다크나이트 2차 변신

더 강력하고 멋있는 2차 변신을 즐겨보세요!

1차 변신의 밸런스가 변경됩니다.
1차 변신에는 더 이상 AP10과 SP4칸을 소모하지 않으며, 다양한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2차 변신이 가능해집니다.
진영 레벨이 40레벨까지 확장되며, 새로운 스킬들의 추가로 취향에 맞는 진영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게 됩니다.
2차 변신은 1차 변신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AP10과 SP2칸을 소모합니다.
2차 변신은 1시간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신 시간은 총 2분이며, 2차 변신은 최대 1분 10초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차 변신의 남은 시간에 따라 2차 변신의 시간이 바뀝니다.)
2차 변신은 1차 변신보다 기본 능력치가 크게 상승하며, 무기의 길이도 더 길어집니다. 또 2차 변신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액티브 스킬도 새롭게 추가됩니다.

2. 프리미엄 PC방 혜택 개편

영웅전 프리미엄 PC방 혜택이 개편되었습니다.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시간마다 플래티넘 토큰(PC방용) 최대 3개까지 자동 충전, 여신의 가호 하루 3개 기본 지급 후 1시간마다 최대 1개 충전, 하루 1번 큐미의 회복포션 20개 지급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드 전투 등 하루 출항 횟수가 제한되어 있는 경우 하루 한 번 더 갈 수 있고, 전투 경험치 추가 지급, 보스 몬스터에게서 PC방 전용 보스 코어를 추가로 획득할 수도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3. 캐릭터 액션 밸런스 조절

각 캐릭터의 액션과 공격력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전투 플레이, 캐릭터의 개성 강화를 위해 캐릭터의 액션 밸런스가 조절되었습니다.
사용 빈도가 낮은 공격들에 대한 공격력 향상, 일부 캐릭터 특정 액션 후 다음 액션까지의 지연 시간이 긴 공격의 경우 지연 시간 단축, 사용하기 어려웠던 카록의 힘 겨루기 타이밍을 쉽게 조절하는 등 각 캐릭터들의 전반적인 액션이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캐릭터가 적의 공격을 맞아 다운되었을 때 무적 판정 추가, 캐릭터 스태미나 회복 구간을 더 확장하는 등 전투를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도 추가되었습니다.

4. 마을에서 파티 멤버 모집

선착장에서 전투 파티를 만들 때, 마을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전투의 파티 멤버가 어느 정도 모일 때까지, 다른 볼 일을 보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희소식!
파티 멤버 모집을 조금 더 적극적으로 하고 싶었던 분들에게도 희소식!
선착장에서 전투 파티를 만든 뒤 바로 배 위로 올라갈지, 마을에 머무를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을에 머무르는 동안 마을 캠프파이어 이용, 전문 기술 진행, 상점 이용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배를 띄우고 싶어졌을 경우, 선착장에서만 활성화되는 좌측 하단의 <들어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배를 띄울 수 있습니다.

5. 신규 스킬

리시타 - 베어 블로어 스킬북 추가와 추가타

베어 블로어는 리시타의 일반 공격 2회 후 스매시키를 눌러 사용하는 듀얼소드 전용 스킬입니다.
베어 블로어 스킬 습득 이후에는 베어 블로어 스매시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고, 9랭크 이상 습득시에 추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베어 블로어 추가 공격은 스매시 사용 후 일반 공격을 눌러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듀얼소드를 좌우로 크게 베면서 휘두르는 베어 블로어 추가 공격은 전장에서 다수의 적을 만났을 때나, 거대한 보스와의 전투에서 무척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오나 - 페탈 블로우·그랜드 슬램 칼라

페탈 블로우는 피오나의 일반 공격 1회 후 스매시키를 눌러 사용하는 롱소드 전용 스킬입니다.
페탈 블로우 스매시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고, 9랭크 이상 습득시에는 캐릭터 전방의 적들을 단숨에 날려버리는 강력한 추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슬램 칼라일반 공격 1회 후 스매시키를 눌러 사용하는 해머 전용 스킬입니다.
페탈 블로우와 마찬가지로 그랜드 슬램 칼라 9랭크 이상 습득시 추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추가 공격 사용은 스매시키를 눌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비 - 데몬 스플리터·블링크 문라이트

데몬 스플리터는 배틀사이드 일반 공격 1회 후 스매시키를 눌러 사용하는 배틀사이드 전용 스킬입니다.
데몬 스플리터 스매시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고, 9랭크 이상 습득시 넓은 범위의 적을 빠르게 베는 추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블링크 문라이트는 블링크 사용 후 사용할 수 있는 배틀사이드 전용 공격입니다.
블링크로 적의 후방으로 이동해 뒤를 치거나, 원거리의 적에게 빠르게 다가가 공격하는 등 사용하기에 따라서 다양한 활용도를 가집니다.
한결 강해진 이비의 배틀사이드를 만나보세요.

6. 전투 밸런스 조정

레이드 전투를 제외한 60레벨 미만 전투들의 난이도가 전면 개편됩니다.

혹시 전투 난이도가 어려워서 레벨 업이 너무 힘드셨나요?
앞으로는 보다 수월하게 전투를 성공할 수 있습니다.
보스 몬스터는 물론, 일반 몬스터까지 모두 포함해 어려웠던 전투들을 좀 더 쉽게 조정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몬스터의 공격을 좀 더 쉽게 피할 수 있게 되고, 받게 되는 피해량도 줄어듭니다.적은 인원이 참여하는 경우에는 그에 맞춰 몬스터의 체력이나 경직 상태를 만들 수 있는 조건도 완화됩니다.
난이도 조정은 이 외에도 여러 부분에 걸쳐 이루어졌습니다. 한층 더 수월해진 전투와 함께 즐거운 영웅전 되시길 바랍니다.

7. 히어로 난이도 전투 업데이트

강력한 적이 등장하는 신규 히어로 난이도 전투, 그리고 더욱 강화된 보상!

에피소드5 후반 몬스터부터 에피소드6 엑스트라 스토리까지의 35개 전투에서 히어로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고, 새로운 히어로 난이도 전투에서는 고급 인챈트 스크롤을 포함하여 더욱 강화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히어로 난이도 전투에서 승리하고, 더욱 강력해진 보상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8. 테스트 서버 개편

테스트 서버에서 고레벨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영웅전의 새로운 콘텐츠를 빠르게 즐겨보고 싶은 분들이나, 테스트 서버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기능이 추가됩니다.
테스트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시 61레벨부터 바로 시작할 수 있으며, 장비 아이템과 골드 등이 무료로 지급됩니다.
캐릭터 세팅은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될 때마다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또 골드로 구매 가능한 뷰티샵 쿠폰을 사용하면, 테스트 서버에서 뷰티샵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9. 클로다의 염색 앰플

클로다의 염색 앰플을 사용해서 장비 아이템을 내가 원하는 색으로 염색하세요.

염색 앰플은 정해진 색상으로 아이템을 염색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염색 앰플은 처음 구입시 색상이 선택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마을에서 비어있는 염색 앰플을 사용하면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표시됩니다.
염색 앰플에 담기게 될 색 후보 선정을 완료하면, 후보색들 중 한가지 색의 염색 앰플로 변환됩니다.
색상이 담긴 염색 앰플은 염색샵에서 염색하고 싶은 아이템을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거래소에서 거래도 가능합니다.

10. 인챈트의 룬, 최대 내구도 증가 포션

소중한 내 아이템을 지키는 방법, 인챈트의 룬을 사용해보세요.

9랭크 이상의 인챈트를 시도할 때, 인챈트 실패 시 장비 아이템의 소멸을 막아주는 인챈트의 룬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인챈트 실패에 따른 부담을 한결 줄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최대 내구도가 감소된 아이템의 최대 내구도를 증가시켜주는 최대 내구도 증가 포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최대 내구도 증가 포션을 사용하면 해당 아이템의 최대 내구도를 20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단 최대 내구도가 200이상인 경우, 더 이상 최대 내구도를 올릴 수 없습니다.

기타 업데이트

일부 스킬 랭크 상한선 해제

완력 훈련, 민첩 훈련, 지능 계발, 근성 훈련 등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스킬이 최고 6랭크까지, 캐릭터의 스태미나 회복량을 올려주는 전투 호흡 스킬이 최고 6랭크까지
그 이외에도 SP:스피릿 오브 버서커와 SP:방패 강타 스킬의 최고 랭크가 6랭크로 올라갔습니다.

방어구 강화 매력 상승

방어구를 강화해서 아이템의 최대 내구도가 증가하면 전투 중에 방어구가 파괴되기까지의 시간이 더 늘어납니다. 단 방어구 내구도가 100미만이더라도 방어구가 파괴되기까지의 시간이 더 단축되지는 않습니다. 이로 인해 방어구 강화를 했을 때의 매력이 예전보다 훨씬 향상됩니다.

파티클 이펙트 렌더링 성능 향상

클라이언트의 파티클 렌더링 성능이 전반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비디오 옵션 설정에 따른 최적화 효과가 강화됩니다.
안티앨리어싱 기능을 사용하고 있을 때 파티클 렌더링 성능이 크게 저하되는 현상을 개선합니다.
멀티코어 설정을 켠 상태에서의 파티클 렌더링 성능이 향상됩니다.
파티클 옵션이 낮을 때, 지나치게 많은 파티클이 생성되지 않도록 조절합니다.

임무 난이도 완화와 보상 경험치 상승

난이도가 높았던 일부 임무의 난이도가 완화됩니다.
또한 보호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임무의 등장 확률이 높아집니다. 임무의 보상 경험치도 전반적으로 높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