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새소식 > 공지사항

(추가) 긴급 점검 보상혜택 보완 안내 (시행일 : 07/10 정기점검 후)

  • GM 늘봄날
  • 2014-07-10 15:21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4&n=3583

안녕하세요.
마비노기 영웅전 입니다.

지난 03월 17일, 긴급 점검 보상혜택이 공식적으로 시행된 후
아낌없는 칭찬과 건의들로 꾸준한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갑작스럽게 진행된 점검으로 불편을 드린 상황에 대한 보상혜택이기에
보내주신 건의들을 반영하기까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확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긴급 점검 보상혜택의 보완으로 변경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으며,
한 마음으로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 시행일: 2014년 07월 10일 정기점검 후

■ 변경 내용

[점검보상 패키지 아이템]

1. 동일한 넥슨아이디에 등록된 캐릭터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상태에서만 공유 가능!)
단, 점검보상 패키지 아이템을 사용하여 획득한 아이템은 기존과 동일하게 거래할 수 없습니다.
 

2. 정식서버 캐릭터 선택화면에 보이는 맨 위 첫 번째 캐릭터의 우편함에 지급됩니다.
대표캐릭터를 설정하지 못했거나, 테스트서버로 설정하여 정식서버에 보상을 받지 못한 상황이 발생되어
모든 분들이 보상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급대상 기준을 변경하였습니다.


 

3. 우편함에 있는 점검보상 패키지 아이템을 받으면 일반 소지품함으로 획득됩니다.
일반 소지품함에 획득된 점검보상 패키지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시 소지품함에 구성품이 획득됩니다.


★점검보상 패키지 아이템 구성과 우편 지급 후 1주일 이내에만 받을 수 있는 점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점검보상 패키지 아이템은 지급일을 기준으로 6개월 내 접속한 기록이 있는 계정의 첫 번째 캐릭터에 지급됩니다.
★점검보상 패키지 아이템은 30일의 사용 기한이 존재하므로 기한 내에 꼭! 사용할 것을 당부 드립니다.
  (패키지 내 구성품에는 사용 기간 제한이 없습니다.)

[전투 완수 경험치 & AP 2배 이벤트]

긴급 점검일 오후 0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었던 전투 완수 경험치 & AP 2배 이벤트는 잠정 중단됩니다.
더 나은 제공방법과 많은 분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마련하여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기간제 캐시아이템 3배 기간 연장] 변경 없음

명성에 어울리는 최고의 모습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