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새소식 > 공지사항

(추가) 차원의 레시피 이벤트

  • GM 늘봄날
  • 2018-01-11 10:19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4&n=5787
(추가) 주의 사항에 아래 항목을 추가 합니다.
- '차원의 조각이 담긴 주머니'는 '차원의 조각' 획득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차원의 레시피 이벤트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 3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숙련도 25이상의 전문기술을 1종 이상 보유 중일 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전문기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HOW TO PLAY 마영전! - 전문기술 바로가기]

- '차원의 조각'은 30레벨 이상 입장 가능 전투 완수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차원의 조각'은 1주일에 최대 50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 오전 09시에 획득 가능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차원의 조각이 담긴 주머니'는 시즌 3, 레이드 전투 완수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차원의 조각이 담긴 주머니'는 '차원의 조각' 획득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차원의 조각이 담긴 주머니'를 사용하면 일정 확률에 따라 '차원의 조각' 1~5개 또는 '차원의 결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차원의 조각' 10개를 모아 사용하면, '차원의 결정'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차원의 결정'은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부서진 차원의 결정' 1개 → '차원의 조각' 10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 차원의 레시피 이벤트 진행에 필요한 아이템은 모두 2018년 02월 08일 오전 09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아이템 속성은 FAQ를 확인해 주세요.

 

소중한 이벤트 아이템 사용 시 실수하지 않도록 'GM늘봄날의 신참 용병단 안내서'를 꼼꼼히 읽어 주세요.
  [자주 실수하는 아이템 속성 바로가기]

 

- (추가) 획득 불가 전투 리스트 보기에 '으슥한 지하수로', '전투의 흔적'을 추가하였습니다.

 

이벤트 FAQ(고객센터)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차원의 레시피 이벤트 아이템 상세 속성 안내

  [이벤트 FAQ(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