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새소식 > 공지사항

GM 가이드 이벤트 - 캐릭터 인연 콘텐츠

  • GM 다라프
  • 2019-09-11 14:20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4&n=6698

마영전 플레이에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캐릭터 인연 콘텐츠! GM다라프가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GM다라프입니다.

 

동료와 인연을 쌓는 방법부터 콘텐츠 이용 시 주의사항까지 중요한 정보만 골라 담은

'캐릭터 인연 콘텐츠 가이드'가 [홈페이지 게임정보 > 초보자 가이드]에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캐릭터 인연 콘텐츠 가이드 바로가기]

 

'캐릭터 인연 콘텐츠 가이드'를 참고하여 아래의 퀴즈 이벤트도 참여해 보세요.
답안을 작성한 후 [참여하기]를 누르면 이벤트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총 100분에게 넥슨캐시 3천원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19년 9월 11일(수) 오후 2시 20분 ~ 2019년 9월 18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

※ 보상 지급 일정은 10월 중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주의사항

1. 여러 캐릭터로 참여하더라도 넥슨ID당 1번만 당첨됩니다.

2. 정답을 많이 맞출수록 넥슨캐시에 당첨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럼 퀴즈를 풀어볼까요?

 


1. 동료 호출과 선물 상점을 이용하려면 '명예 용병단장 OOO'을 찾아가야 하는데요! 빈 칸에 들어갈 NPC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HOW TO PLAY 마영전! - 캐릭터 인연 콘텐츠]의 [2. 동료 호출] 또는 [4. 선물하기]를 참고해 주세요.

 

2. 임무 출정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인연의 인장'은 하루에 최대 몇 개까지 획득할 수 있을까요?
① 6개 ② 4개
③ 5개 ④ 3개

힌트: [HOW TO PLAY 마영전! - 캐릭터 인연 콘텐츠]의 [3. 임무 출정]을 참고해 주세요.

 

3. GM다라프에게 "다시 만났네요."라고 대화를 건넨 동료는 누구일까요?
헤기 미울
허크

힌트: [HOW TO PLAY 마영전! - 캐릭터 인연 콘텐츠]의 [1. 동료와 대화하기]를 참고해 주세요.

 

※ 답안 작성 완료 후 [참여하기]를 통해 제출하시면 답안 수정을 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답안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