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새소식 > 공지사항

(완료) 7/14(화) 오전 9시 30분 정식 서버 임시점검 안내

  • GM 포비슈
  • 2020-07-13 22:57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4&n=7143

게임 서버 점검 안내 배너

 

안녕하세요. GM포비슈 입니다.

 

7월 14일 화요일 오전 9시 30분에 게임 서버 점검이 진행됩니다.

 

본 임시점검은 접속자 증가로 인한 서버 머신 증설 및 최적화를 위해 진행되며,

게임 관련 업데이트는 이번 점검에 포함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__)

플레이어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추가) 오전 11시 30분 점검이 종료되어,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7월 9일(목) [클라이언트 패치] 로 특정 아이템 제작 시 게임이 종료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으나,
이는 앞서 안내 드린 것처럼 아이템 제작은 되지 않고 게임 강제 종료 현상만 임시로 해결된 상태였습니다.

이번 서버 점검을 통해 위 클라이언트 패치 내용이 서버에도 자동 적용되면서, 
7월 9일(목)에 안내 드린[공지 바로가기] 아이템과 '얼음 딸기주'의 제작도 가능하게 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완료) 정식 서버 점검: 오전 9시 30분 ~ 11시 30분 (2시간)

- 오전 9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정식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 오전 11시 30분, 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

 


 

임시점검 일정을 다소 촉박하게 안내해 드려, 기간제 캐시 아이템 300% 서비스 혜택을 적용합니다.
소지하고 계신 기간제 캐시 아이템을 6시간 연장하며 '점검 보상 패키지'를 지급해 드립니다.
 

※ 점검보상 패키지 아이템은 지급일을 기준으로 6개월 내 접속한 기록이 있는 대상에게 지급됩니다.

※ 점검보상 패키지 아이템은 지급일을 기준으로 일주일 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

※ 점검보상 패키지 아이템은 캐릭터 선택 화면의 첫 번째 캐릭터에 지급되며,

   패키지 상태에서는 동일한 아이디에 등록된 캐릭터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관련 공지 보러가기]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