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새소식 > 공지사항

RAID BINGO로 달렷!

  • GM 다라프
  • 2020-09-10 14:00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4&n=7238

 

RAID BINGO로 달렷

이벤트 기간 : 2020년 9월 10일 ~ 10월 8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 안내

이벤트 기간 중 도네갈, 자르딘, 에이든, 아스테라, 로체스트 근교, 타라타 지역 레이드 전투를 완수하면 RAID BINGO 티켓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티켓은 전투 그룹별로 합쳐서 각각 매주 최대 50장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티켓은 전용 교환상점에서 빙고판 숫자 랜덤 주머니 또는 빙고판 숫자 선택 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상점은 화면 우측 하단의 이벤트 > 교환상점 메뉴를 통해 열 수 있습니다. (교환상점 운영 기간 : 2020.10.15(목) 점검 전까지)

획득한 숫자로 빙고를 완성해 보세요. 각 줄의 빙고를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며, 3줄 이상 달성 시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추가로 드립니다

※ 빙고를 완성한 후 보상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성한 줄의 보상 아이템을 일괄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보상 받기를 누르면 현재 소지한 모든 숫자와 완성한 빙고판이 초기화됩니다. 최대한 많은 줄의 빙고를 달성한 후 보상 받기를 눌러 주세요! ※ 이벤트 기간 중 빙고판의 초기화는 최대 8번까지 할 수 있습니다.

tip. 빙고판은 화면 우측 하단의 이벤트 - 랜덤박스 - RAID BINGO 버튼을 클릭하여 열 수 있습니다. 2020.10.15(목) 점검 전까지만 빙고판을 열 수 있으니, 종료 전에 꼭 미리 보상을 받아 주세요

보너스 - 이벤트 기간 동안 RAID BINGO 티켓을 획득 가능한 레이드 전투를 완수하면 달렷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투 1회 완수 시마다 달렷 버프를 한 단계씩 획득하며, 최대 5단계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획득한 버프는 매일 오전 09:00에 초기화됩니다)

주의사항

  • RAID BINGO 티켓의 주간 획득 제한 초기화 시점은 목요일 오전 9시입니다.
  • 빙고에서 획득한 모든 아이템은 획득한 캐릭터에 귀속됩니다.

RAID BINGO로 달렷! 이벤트 이용 시 참고해 주세요

- ID 내 95레벨 이상 모든 캐릭터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RAID BINGO 티켓은 그룹별로 50장씩 일주일 동안 최대 100장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출정 UI에서 이벤트 마크가 출력되더라도 '레이드 전투: 싱글 모드'에서는 'RAID BINGO 티켓'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RAID BINGO 티켓 획득 초기화 시점은 매주 목요일 오전 9시입니다.

- 빙고판을 모두 완성하지 않은 상태에서 [보상품 받기] 버튼을 누를 경우, 획득한 빙고 숫자 및 해당 빙고판은 초기화 되며

  완성한 줄의 보상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보상품 받기]를 누른 경우 초기화 이전의 빙고 상태로 복구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 이벤트 기간 동안 RAID BINGO는 총 8번을 반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 ‘RAID로 달렷' 버프는 최대 5단계까지 받을 수 있으며, 단계별 ‘RAID로 달렷’ 버프는 누적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아래의 레이드 전투에서는 'RAID로 달렷' 버프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 기사단 / 스페셜 던전 / 니플헤임 전투

- 다음 날 초기화 시점까지 캐릭터 행동불능, 재접속 등에 영향을 받지 않고 ‘RAID로 달렷’ 버프를 이어서 받을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전투에서는 ‘RAID로 달렷’ 버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념의 바다 / 달의 이면 / 모루 위의 검

 

- 이벤트 아이템 사용 시 ‘착한 복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빙고판 숫자 선택 주머니'를 사용해 실수로 원하지 않은 아이템을 선택하여 획득한 경우

  2) 유효기간이 경과한 아이템 또는 유효기간이 임박한 아이템에 대해 ‘착한 복구 서비스’를 요청하셔서

      처리 중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유효기간이 있는 아이템은 가급적 바로 사용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 소중한 이벤트 아이템 사용 시 실수하지 않도록 ‘GM늘봄날의 신참 용병단 안내서’를 꼼꼼히 읽어 주세요.

  [자주 실수하는 아이템 속성 바로가기]

- 이벤트 아이템 상세 속성 안내 [이벤트 FAQ(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