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새소식 > 공지사항

테스트 서버: 64bit 플레이 이벤트

  • GM 다라프
  • 2021-03-10 19:30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4&n=7518

테스트 서버 64bit 이벤트

안녕하세요, GM다라프 입니다.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제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64bit 클라이언트★를 지원합니다!

[▶3/10(수)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변경점 안내 바로가기]

 

지금 바로 테스트 서버에서 64bit 환경의 마영전을 꼭꼭! 체험해 보시고,

플레이 중 발견한 오류를 적극적으로 제보해 주세요. 넥슨캐시를 지급해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1년 3월 10일(수) 테스트 서버 오픈 후 ~ 3월 18일(목) 정식 서버 점검 전

■ 이벤트 보상: 넥슨캐시 (ID 당 넥슨캐시 최대 100만 원 획득 가능)

보상 지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본 이벤트는 ID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2. 테스트 서버의 64bit 클라이언트에서 발생하는 오류를 아래 안내 드리는 참여 양식에 따라 빠르고 정확하게 제보해 주신 분들께,
   다음과 같이 넥슨캐시를 드립니다.
> 유효한 제보의 내용 및 중요도에 따라, 제보 내용(이슈 별) 1건 당 1만 원 ~ 3만 원 지급
> 유효한 제보라면 중복 당첨이 가능하고, ID 당 최대 100만 원의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3. 동일한 오류에 대한 중복된 제보는 “최초” 제보를 기준으로, 가장 먼저 제보해 주신 분께 넥슨캐시를 드립니다.
   (예: 동일한 오류를 GM다라프가 제보한 이후 GM헤켄이 제보했다면, GM다라프에게 넥슨캐시 지급)

 

■ 이벤트 참여 방법

1) 공식 홈페이지 상단의 [커뮤니티 > 테스트 서버 > 테스트 서버 접속하기(64bit)] 버튼을 클릭하여 접속하기!

2) 이벤트 기간 동안 64bit 환경의 마비노기 영웅전의 다양한 콘텐츠 플레이하기!

3) 게임 플레이 중 발견된 오류 내용을 [고객센터 > 제보 & 건의사항] 게시판에 작성하기!

 

※ 이벤트 참여 양식 [꼭 지켜주세요!]

1. 제목: [테스트서버] 64bit 오류 내용 간단히 요약
2. 테스트 서버 캐릭터명:
3. 오류 발생 시각:
4. 오류에 대한 상세 설명:
5. 스크린샷 첨부:

★★ 이벤트에 참여하기 전, 아래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1. [제보 & 건의사항] 게시판에 내용을 작성하실 때 [테스트서버] 말머리를 꼭! 붙여주세요.

2. 이벤트 참여 확인 및 당첨 고객 선정은 [제보 & 건의사항] 게시판에 작성하신 내용'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제보 & 건의사항 게시판 바로가기

 

■ 선정 기준을 자세히 안내 드립니다.

1. 정식 서버에서는 확인되지 않으나, 테스트 서버의 64bit 환경에서 발생하는 오류 제보에 대해서만 넥슨캐시 지급 대상을 선정합니다.

2. 본 이벤트의 취지와 무관한 제보글은 넥슨캐시 지급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3/10(수)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변경점 안내에서 ‘확인된 문제’로 안내해 드린 오류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의 공지를 통해 추가로 '확인된 문제'를 안내해 드릴 수 있으며,

   해당 공지 등록 시점 이후에 동일한 오류를 제보해 주실 경우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당첨 고객 선정 안내

- 본 이벤트의 넥슨 캐시 지급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 안내 및 넥슨캐시 지급은 추후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넥슨캐시는 당첨된 캐릭터의 ID에 지급됩니다.

 

테스트 서버 운영 후 문제 사항 수정, 안정화 및 개선을 진행하여 몇 개월간 추가 테스트를 거친 후 정식 서버에 적용될 예정으로,

64bit 클라이언트 정식 서버 업테이트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테스트 서버에서 선보이는 64bit 클라이언트에

플레이어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제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