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노트

> 새소식 > 패치 노트

06/14(목) 정식 서버 변경점 안내

  • GM 포비슈
  • 2018-06-14 11:30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5&n=841

패치노트 헤더

 

안녕하세요. GM포비슈입니다.

 

2018년 06월 14일 목요일

정식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경쟁전

- 경쟁전 튜토리얼 스토리 '경쟁전 - 황야의 6인 -' 스토리를 추가합니다.

: 해당 스토리는 95레벨 이상 캐릭터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경쟁전 중 '준비중' 팝업이 사라지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경쟁전 중 마신상을 경기장이 아닌 곳에 설치할 수 있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경쟁전 스킬 중 '마신과 수호신' 스킬의 스킬 레벨이 UI 상에 표시되도록 수정합니다.
- 경쟁전을 끝마치고 마을로 돌아왔을 때, 간혹 채널 UI 위치에 시계가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경쟁전 중 사용하는 보조무기 아이템의 명칭을 '마신상 강림탄'으로 수정합니다.
- 일부 몬스터가 경쟁전과 관련되지 않은 메시지를 표시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경쟁전 중 적극적으로 플레이하지 않는 플레이어에게 자리비움 패널티를 부여하도록 추가합니다.
: 해당 패널티는 30초에 한 번 경고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 경고 메시지를 3회 받은 경우, 해당 플레이어는 그 즉시 경쟁전에서 퇴장당합니다.
: 퇴장당한 플레이어는 일정 시간 동안 경쟁전에 재참여할 수 없습니다.
: 적극적으로 플레이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경쟁전에서 강제 퇴장된 이후, 
 뒤 따라 퇴장하는 경우에는 패널티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 '마신과 수호신' 스킬 레벨이 4일 때, 5초 동안 다른 스킬 레벨업을 할 수 없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바로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수정합니다.

- 전투 완료 후 결과 확인창에서 나의 소속 팀 득점 상황 위에 '나의 랭킹 점수'가 표시되도록 수정합니다.

 

■ 캐릭터
- 린이 모습이 보이지 않는 몬스터에게 '쾌속'을 사용했을 때, 이후 '섬풍' 스킬을 통해서 '쾌속' 효과를 얻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아리샤의 '액티브: 마나 리전' 과 '액티브: 디멘션 홀' 스킬이 간혹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리시타가 듀얼 스피어 장비 후 '라이트닝 퓨리'를 사용 시, '라이트닝 퓨리: 듀얼 스피어' 스킬로 인한 스태미나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 '시간의 수호자' 전투 출정 시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잃어버린 자의 진혼곡' 전투에서 거대 투석기 포탄이 날아오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아이템

- 주간 미션에서 획득할 수 있는 '출정 허가증 (7일 기간제)' 아이템을 상점에서 판매할 수 없도록 수정합니다.

 

■ 기타

- 오전 0시 ~ 1시 사이에 [캐시샵] > [넥슨캐시 충전] 버튼을 클릭하면, [넥슨캐시 충전하기]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홈 VIP 서비스' 아이템 효과를 받지 않는 캐릭터의 출정 횟수가 증가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