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노트

> 새소식 > 패치 노트

10/25(목) 정식 서버 변경점 안내

  • GM 포비슈
  • 2018-10-25 10:00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5&n=857

1

 

안녕하세요. GM포비슈입니다.
 
2018년 10월 25일 목요일

정식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템

- '스페셜 블러디 나이트 부츠' 의 3파트 기본 염색 색상이 변경되며, 추가로 해당 파트를 염색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기존(~10월 25일(목) 점검 전까지) '스페셜 블러디 나이트 부츠' 를 획득한 모든 캐릭터에는

  게임 내 우편으로 '보상용 아바타 염색 앰플 상자' 1개를 지급하며,

  해당 상자를 개봉하여 획득하는 염색 앰플은 변경된 '스페셜 블러디 나이트 부츠' 3파트 염색 색상과 동일한 색상으로 지급합니다.

: 기존(~10월 25일(목) 점검 전까지) '스페셜 블러디 나이트 부츠'에 '아바타 초기화 염색 앰플' 이나 '아바타 초기화 염색 앰플(증정)'을 

 사용한 경우, 사용한 횟수에 따라 '아바타 초기 염색 앰플 (증정)'을 지급합니다.

 

■ 캐릭터

- 린이 '액티브: 백화난무' 사용 혹은 전용 스킬 슬롯을 열었을 때, UI가 표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벨라의 '윈드 스텝'을 빠르게 다른 액션으로 전환했을 경우, 적에게 공격받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길드 하우스

- '길드 소식지'와 '길드 하우스 소식지' 에 표시되는 소식의 순서가 잘못된 현상을 수정합니다.

- 길드 하우스에서 간혹 게임이 종료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그래픽

- 벨라가 스페셜 바니걸 아바타 착용 시, 가슴 부분이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스페셜 듀라한 이어링 착용 시, 일부 헤어가 깨져 보이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기타

- 캐릭터 생성 혹은 '기본 외모 변경권' 사용 시 [체형] 설정에서, 키에 따른 공격속도를 설명하는 내용을 제거합니다.

: 10/18(목) '캐릭터의 키에 상관 없이, 공격속도를 가장 작은 키 기준으로 변경합니다.' 변경점 관련 도움말 삭제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