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노트

> 새소식 > 패치 노트

1/9(수)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변경점 안내

  • GM 포비슈
  • 2019-01-09 16:14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5&n=867

1

 

안녕하세요. GM포비슈입니다.
 
2019년 1월 9일 수요일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려진 문제]

- 다른 캐릭터 우클릭 혹은 채팅창 내 캐릭터명 클릭 시 문제 현상

1) [정보 보기] 버튼이 비활성화된 문제

2) 캐릭터의 길드 가입 여부에 따라 [길드 초대] 혹은 [길드 정보 보기] 버튼이 비활성화된 문제

: 위 현상은 정식 서버 업데이트 시 수정할 예정입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3 에필로그 스토리 에피소드2

[전투]

- 신규 레이드 전투 '광휘의 루'를 추가합니다.
: 10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최대 4인 전투입니다.
: '루 라바다'가 등장합니다.
: 기본적으로 하루 1회 전투 성공 제한이 걸려 있습니다.

: 신규 반지인 '여명의 개척'과 '여명의 초극'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계승의 서' 및 '샤이닝 캐스틀릿'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 정식 서버 업데이트 시 공개됩니다.

 

■ 전투

- '휴즈 럭키 골드'가 공중에 떠서 아래로 떨어지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카록 캐릭터가 '꺾인 의지' 전투 도중 미니맵을 볼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내에서 퀵슬롯의 스킬을 변경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니플헤임 전투는 레벨 패널티를 받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캐릭터

- 윕을 사용하는 아리샤가 '마나 비스'를 발동시킨 후, '린포르찬도 피네'로 적에게 반복적으로 경직을 줄 수 있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아이템
- 재봉 전문기술에 '러스틱 스트로햇' 제작을 추가합니다.
- 채팅창에서 확성기 사용 시, 자동으로 다음과 같은 우선순위를 적용합니다.
  > 1순위: 유효기간이 가장 임박한 확성기
  > 2순위: 모든 거래가 불가능한 확성기
  > 3순위: 아이디 내 공유가 가능한 확성기
  > 4순위: 일반 캐시 확성기
 
■ 길드 하우스
- 길드 만찬 의자에 앉아 먹는 동작 후, 간혹 포크가 캐릭터의 손에 남아 있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기타
- '온천&기간미션' UI에서 채널 이동 시, 기존의 채널 이동과 같이 지연 시간을 적용합니다.
- '빠른 제작' 중 기간 만료 상태의 재료 아이템이 존재할 경우, 해당 아이템은 '빠른 제작' UI에 포함되지 않도록 수정합니다.
- 소지품함의 '즐겨찾기'에 넣어 둔 아이템이 사용 혹은 제거 등으로 비활성화 상태일 경우,

  '즐겨찾기'에서 해당 아이템의 위치를 바꾸지 못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캐릭터 랭킹>[명예의 전당] 순위 유저의 캐릭터에 명예의 전당 랭커 아이콘이 표시되도록 수정합니다.
 
■ 그래픽
- '스페셜 엘븐 레인저 세트' 아바타와 특정 이너아머 착용 시, 그래픽이 비정상적인 현상을 수정합니다.
- '스페셜 갱스터 트라우저스'와 '사무라이 신발'을 함께 착용 시, 하의가 신발을 가리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사립 로체스트 스커트' 착용 시, 이너아머의 허벅지 부분 그래픽이 깨지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스페셜 전장의 지휘자 자켓'  착용 시, 일부 이너아머의 목 부분 그래픽이 깨지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리시타가 '사립 로체스트 슈즈' 착용 시, 다리 그래픽이 비정상적인 현상을 수정합니다.
- '스페셜 전장의 엘리트 팬츠' 착용 시, 피부가 뚫려 보이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스페셜 데몬 레인저 하의'와 '미드나잇 칵테일 오픈토우 힐' 착용 시, 그래픽이 비정상적인 현상을 수정합니다.
- '스페셜 데몬 레인저 하의'와 '데몬 헌터 부츠' 착용 시, 그래픽이 비정상적인 현상을 수정합니다.

 


 

테스트 서버는 업데이트 내용의 정식 서버 적용 전, 사전 테스트를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개발 도중 테스트가 가능한 단계에서 동결된 버전이 업데이트되므로,
정식 버전에 비해 부족하거나 누락된 상태 또는 임시로 구성된 데이터 및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테스트 결과에 따라 정식 서버 업데이트 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