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노트

> 새소식 > 패치 노트

11/19(목) 정식 서버 변경점 안내

  • GM 포비슈
  • 2020-11-19 11:01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5&n=949

게임 패치 변경점 안내

 

안녕하세요. GM포비슈입니다.

 

2020년 11월 19일 목요일

정식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확인된 문제]

- 메뉴(단축키 [T]) > 옵션 > [조작법 상세설정] 에서 단축키 설정 시, 이미 단축키로 설정되어 있는 키를 다른 항목의 단축키로 지정하면 "이미 설정된 단축키" 임을 알려 주는 경고 팝업창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 현재 위 문제를 확인하고 있으며,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캐릭터

[카이 - 보우]

- 회피키를 빠르게 연타하였을 때 의도치 않게 연속으로 회피가 사용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카이 - 크로스건]

- 회피 동작 시 기존처럼 키를 누른 상태에서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합니다.
- 이따금 특정 스킬 사용 후 회피가 비정상적으로 느리게 반응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액티브: 인핸스 볼트' 상태에서 '액티브: 할로우샷'을 사용할 때 일반 공격 버튼을 누르고 있어도 '액티브: 할로우샷'의 추가 공격이 이어지도록 변경합니다.

 

[벨라 - 듀얼블레이드]

- '액티브: 글라시얼 브레이커'로 적을 정확히 명중해도 높은 확률로 '냉정'이 2개만 수급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허크 - 그레이트소드]

- '철벽' 스킬을 배운 상태에서 '돌격', '봉쇄'로 적의 공격을 방어하였을 때 철벽 효과의 유지 시간이 짧게 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허크 - 테이드]

- '액티브: 임펙트 슈어 샷'
: 강화탄으로 임펙트 슈어 샷으로 공격에 성공 시 대미지 색상이 노란색으로 표시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임펙트 슈어 샷으로 공격이 성공하기 전 취소할 경우, 재사용시간이 늘어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액티브: 스피닝 슬래쉬'로 적의 공격 상쇄에 성공한 경우 발생하는 경직 시간을 추가로 짧게 개선합니다.

 

[헤기]

- '얼티밋 차지' 공격 및 강화 공격 시, 공격 중 역경직이 발생하던 현상을 개선합니다.

 

[그림덴]

- '섀도우 러시' 사용 후 짧은 시간 유지되었던 회피 판정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빠른 출정
- [빠른 전투] > [파티 참가]에서 새로고침 시 파티 리스트가 보이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리스트의 내용이 우측 옵션에서 설정한 내용과 다르게 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옵션 설정 내용이 정상적으로 저장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빠른 전투]의 '알리미 UI 끄기', '알리미 소리 끄기' 옵션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특수 전투]의 스페셜 전투, 투쟁의 탑 전투의 파티 수가 정상적으로 표기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알리미
- 배울 수 없게 된 진영 스킬은 알리미 알림 대상에서 제거합니다.

- 캐릭터 변경 시 알리미에 배울 수 있는 진영 스킬 알림이 표시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아이템
- 용사의 인장 상점에서 아스테라 조합 소재 아이템의 사용 가능 레벨이 100레벨로 표시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101 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거래소
- 거래소 > [제작 재료] 탭 > [전문기술] 에서 존재하지 않는 물품이 검색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UI
- 친구(단축키 [O]) 창을 닫아도 엔터 키를 누르면 오류 팝업창이 표시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친구(단축키 [O]) 창의 [귓속말] 탭에서, '대화중인 상대' 목록을 마우스 휠로 스크롤할 수 없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접속 캐릭터를 변경했을 때, 조작 설정 중 '공격시 적을 향해 자동 조준' 등 일부 옵션이 초기화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모든 캐릭터에게 발생한 현상은 아니며, 특정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 일부 캐릭터로 접속했다가 다시 다른 캐릭터로 변경했을 때 발생하였습니다.

 

■ 기타
- 유물 포인트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실패 시 특정 상황에서 유물 포인트가 복구되지 않던 현상 관련, 유실되었던 유물 포인트를 복구합니다.

: 문제가 발생한 캐릭터에, 유실되었던 유물 포인트 복구가 완료되었습니다.

- 게임에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다가 복귀한 ID로 접속 시, '돌아온 용병단원을 위한 아이템 선물' 팝업창이 표시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20' 초겨울 영웅 패스 이벤트 진행 중, 전투 '붉게 물든 아율른'을 완수해도 '60레벨 이상 일반 전투 5회 완료' 미션에 카운트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이상한 여행자의 20' 단기속성 과외 이벤트 관련, 아래 내용을 수정합니다.

: 이벤트 스토리 중 오탈자를 수정합니다.

: 이벤트 스토리 완료 시 지급되는 '성장을 위한 장비 세트'의 구성품 중, '나이트호크 부츠'의 인챈트를 '대항'으로 변경합니다.
> 11월 19일(목) 점검 전까지 지급된 '+3 보호 나이트호크 부츠'는, 해당 인챈트가 유지됩니다.

 

■ 그래픽
- '스페셜 다크니스 퀸 세트'의 뒷면 천 장식이 상황에 따라 의상의 바깥쪽이 아닌 안쪽에 있는 것처럼 보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