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렘린 출석레이스

2월 10일(목) ~ 7월 14일(목) 점검 전까지

이벤트 진행 방법

  1. 그렘린 출석 레이스 이벤트 확인 -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화면 오른쪽 하단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그렘린의 출석 레이스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출석 확인과 보상 받기 - 이벤트 기간 동안 50레벨 이상 캐릭터로 일일 누적 접속 시간 1시간 도달 시 이벤트 UI에 출석 인정 도장을 받아 보상받기를 누르면, 해당 누적 출석일수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tip. 보상 획득 조건 달성 후 보상받기 버튼을 잊어 보상을 받지 못해도 걱정 마세요! 다음날 오전 9시 이후 게임에 최초 접속한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3. 출석을 놓쳤다면, 찬스 사용! - 만일 게임에 접속하지 못해 출석 체크를 놓친 날이 있다면, ‘찬스 찬스 그렘린 레이스‘ 아이템을 소모하여 놓친 출석 일수를 채울 수 있습니다.

tip. ‘찬스 찬스 그렘린 레이스‘ 아이템 구매는 찬스 사용에 필요한 ‘찬스 찬스 그렘린 레이스‘ 수가 부족할 경우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찬스 사용에 필요한 ‘찬스 찬스 그렘린 레이스‘ 아이템의 수는 찬스를 사용해 출석일을 채운 횟수가 많아질수록 증가합니다. 찬스를 사용하여 획득한 출석 보상은 접속 중인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출석 레이스 모든 출석 보상 안내

인연 선물 선택 상자는 사용 시 용병단 대기실 내 동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10가지 아이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뉴에라 재료 상자는 사용 시 뉴에라의 옷감, 가죽, 광석, 강화석, 오브를 각 10개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채집의 정수 상자는 사용 시 붉은 채집의 정수, 푸른 채집의 정수를 각 5개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인장 10개 선택 상자는 사용 시 영광의, 용사의, 헌신의, 명예의 인장 및 운동회 기념 트로피 10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반가운 인사 상자는 사용 시 AP 50 캡슐(증정) 및 고양이의 응원 포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중급 모험친구 선택 상자는 사용 시 19종의 중급 모험친구 및 모험친구 고급 요리 150개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에서 획득한 완수 경험치 100% 상자, 무제한 헤어 쿠폰 상자, 무제한 이너아머 쿠폰 상자는 ‘레티’ 이후 출시될 새로운 캐릭터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출석 레이스 주요 출석 보상 보기

60일 출석 보상
137일 출석 보상
144일 출석 보상
151일 출석 보상
154일 출석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