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노트

> 새소식 > 개발자 노트

죽음의 변증법: 밀레드

  • DEV 마비노기 영웅전
  • 2021-12-29 15:40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20&n=373

안녕하세요. 마비노기 영웅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신규 레이드 '죽음의 변증법' 입니다. 
 
토파즈 홀에서 치열한 전투 끝에 로메르를 쓰러뜨리고 
타라타 대성당을 향해 나아가던 영웅의 앞에 드디어 에린의 왕 '밀레드'가 등장합니다.
 

여신 마하에 의해 퇴락한 신의 성력을 주입받은 밀레드는
변모한 외모만큼 정신적인 변화와 함께 인간을 초월하는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밀레드는 마하와의 계약을 마무리하기 위해서 마침내 재회한 영웅에게 어떤 요구를 해오지만
끝내 서로를 이해하는 것에 실패하고 결국 이번 신규 레이드 보스로서 영웅과 대적합니다.

 

클로를 이용해 영웅들을 공격하는 밀레드

< 클로를 이용해 영웅들을 공격하는 밀레드 >

 

 

밀레드는 오른손의 클로와 왼손의 스태프를 조합한 공격으로 압도적인 무력과 위력적인 마법을 사용해서 전투를 벌입니다.

전투 중 영웅들의 빈틈을 노려, 상황에 따른 다양한 공격으로 전장을 지배합니다.

 

강력한 마법으로 주변을 공격하는 밀레드
< 강력한 마법으로 주변을 공격하는 밀레드 >

 

 

전투가 중반에 이르면 밀레드는 퇴락한 신의 힘으로 '이계의 문'을 열어 영웅들에게 죽음을 내립니다.

이계의 문에서 소환된 '불길한 화염'은 영웅들에게 피할 수 없는 죽음을 보여주지만

미지의 힘에 의해서 생긴 '빈틈'으로 몸을 숨길 경우 밀레드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 미지의 힘에 대한 '빈틈'의 정체는 스토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계의 문을 열어 공격하는 밀레드
< 이계의 문을 열어 공격하는 밀레드 >

 

 

영웅들과 전투가 이어지면, 밀레드가 성력을 해방하면서 위력적인 모습으로 변화합니다.

동시에 염화를 머금고 있는 '비석'을 소환하여 영웅들을 위협합니다. 함께 있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서 위기를 헤쳐 나가야 합니다.

 

염화의 비석을 소환해서 공격하는 밀레드

< 염화의 비석을 소환해서 공격하는 밀레드 >

 

 

날씨가 점점 더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마영전을 즐기시는 플레이어 여러분 모두 추위에 몸 조심하시고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내년에도 여러분에게 재밌고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73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