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노트

HOME>새소식>개발자 노트

원한의 암굴: 카사르
DEV 마비노기 영웅전 작성일 2022-04-06 19:54
URL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20&n=376 페이스북트위터

    안녕하세요. 마비노기 영웅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신규 레이드 '원한의 암굴'입니다.
     
    '차원의 균열' 너머 보이는 기이한 장치로 봉인된 어느 암굴. 
    세월의 흐름을 증명하듯 쌓여있는 모래와 굴 저편에서 들려오는 광기 서린 웃음소리를 따라가자 나타난 것은
    '잊혀진 제단'의 '나베리우스'에 이어 모습을 드러낸 두 번째 존재, 고대의 전사 '카사르'였습니다.
     
    영웅의 등장으로 오랜 봉인이 풀린 '카사르'는 
    자신이 언제부터, 왜 이곳에 갇혔는지, 자신이 누구였는지조차 기억하지 못한 채
    긴 세월 동안 쌓아 올려온 분노와 광기를 눈앞의 영웅에게로 돌리려 합니다. 

     

    몸을 둘러싼 수많은 검들과 함께 공격을 준비하는 카사르 이미지

    <몸을 둘러싼 수많은 검들과 함께 공격을 준비하는 카사르>

     

     

    카사르는 양손에 쌍검을 이용해 자유롭고 강력한 공격을 구사합니다.
    또한, 특별한 힘을 발휘하여 여러 개의 검들로 화려하게 상대를 압도합니다.

    여러 개의 검으로 먼 거리의 상대를 겨누는 카사르 이미지

    <여러 개의 검으로 먼 거리의 상대를 겨누는 카사르>

     

    이와 함께, 다양한 공격을 통해 여러 종류의 상태효과를 부여하며 멀리 있는 대상과 가까이 있는 대상 모두를 제압합니다.
     
    과거의 사연 때문인지 타인을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는 카사르에게 있어, 영웅들 사이의 끈끈한 신뢰는 가장 큰 분노의 대상입니다.
    영웅들이 서로에게 품은 믿음이 반드시 깨질 것이라 믿는 그녀는 특수한 공격을 통해 이를 증명하려 합니다.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한 명의 영웅에게만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카사르 이미지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한 명의 영웅에게만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카사르>

     

    그러나, 역으로 영웅들은 이런 카사르의 공격을 통해 서로의 믿음이 쉽게 깨지지 않을 거란 사실을 증명할 기회를 얻습니다.
    '다른 이에게 닥친 위험을 자신이 대신 막아주는 고결한 용기', 그리고 '같은 순간 모두의 힘을 하나로 모으는 협동심'이 바로 그것입니다.

     


    언제나 마영전을 사랑해 주시는 플레이어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와 즐길 거리로 찾아뵙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댓글 (78)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및 등록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주시기 바랍니다.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