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비노기 영웅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신규 엑스트라 레이드 '탐욕의 연회장'입니다.
차원의 균열 너머, 갑작스레 들이닥친 고르바스에 의해 폐허가 되어 버린 연회장이 있습니다.
고르바스는 끝없는 배고픔이라는 저주로 인해, 매일 고기를 찾아 연회장을 배회합니다.
<연회장에 놓인 음식들을 먹어 치우다 수상한 낌새를 느끼고 돌아보는 고르바스>
양손에 거대한 식칼과 망치를 쥔 괴물은 영웅들을 한 끼 식사로 만들려 합니다.
고르바스는 시간이 흐를수록 몰려드는 허기로 격분하며, 매우 강력한 공격을 퍼붓습니다.
<전투 도중 허기에 분노하는 고르바스>
허리춤의 비상식량을 꺼내 먹어 치우며 잠시 배부른 상태가 되지만 이는 오래가지 않습니다.
곧 찾아올 배고픔에 고르바스가 격분할 것이기에, 방심은 금물입니다.
<허겁지겁 고기를 뜯는 고르바스>
전투 도중, 배고픈 괴물이 목표로 삼은 먹잇감을 향해 뛰어올라 내리꽂습니다.
이 공격에 피격 시 행동 불능 상태가 되니, 고르바스의 목표가 되었다면 반드시 막거나 피해야 합니다.
<다음 먹잇감을 지목하는 고르바스>
비상식량이 다 떨어진 고르바스는 더욱 분노하며 먹잇감을 향해 맹렬한 공격을 퍼붓습니다.
영웅들은 그 최후의 발악을 파훼하여, 저주받은 괴물에게 영원한 안식을 선사해야 합니다.
<더욱 분노하여 무기를 강하게 휘두르는 고르바스>
곧 업데이트될 신규 엑스트라 레이드 '탐욕의 연회장'
여러분께 즐겁고 재밌는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마비노기 영웅전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4bit 게임 시작(실행)은 베타 버전입니다.
이용 중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14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