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뉴비 질문드려요

  • 이게임힘든가요
  • 2025-07-26 17:10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70&n=3114
캐릭터에 적응하면서 하고 싶어서 점핑을 쓰지 않고 게임 중입니다

그래서 n레벨 달성 보상을 받으면서 게임하고 있고

지급 장비가 너무 많이 쌓였습니다ㅠㅠ


지금 레벨에 사용하는거 빼고 다 팔아도 될까요???

키워드
질문

premier이게임힘든가요

Lv.99 델리아

설정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TITLE사고뭉치
  • GUILD설정된 길드가 없습니다.
  • CAIRDE 저도아무것도몰라요

댓글 2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