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게임 실행하는거

  • 알프라낙스
  • 2026-04-25 20:32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70&n=3959
옛날에는 그냥 스타트 누르면 켜졌는데

요샌 넥슨 플러그 켜진다음 거기서 또 켜지잖아


너무 짜증남

실행 할건지 단계별로 윈도우가 계속 물어보는것때문에 켜는것 자체가 싫어진듯

키워드
일반

premier알프라낙스

Lv.125 델리아

불만없겠지용병?담배는있겠지?

댓글 5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