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보상은

  • Stapelia
  • 2026-03-13 18:25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70&n=3857
'실수한것'을 사과 하는 의미의 '1차 보상'

1차 보상은 없던것의 실수를 보상하는 것이기 때문에 결국 1 - 1 = 0


일어나지 않았다면 했을 '기회' 시간에 대한 '추가 2차 보상'을 해 줘야지

기회에 대한 추가 보상이 있어야지이이

키워드
일반

premierStapelia

Lv.125 단아

제발

  • TITLE솔로 에린, 커플 멸절
  • GUILD 버프길드
  • CAIRDE LUMPEN

댓글 2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