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많이 심각해보이네 무엇보다 이런 문제를 고치는데 하루종일 시간이 걸린다는것
그 원인을 제공한 놈들에게 영정 조차도 못 때리고 겨우 7일 정지 때렸다는것
이러면서 키트 정가는 계속 몇십만원에 팔아먹고 있냐?
날이 갈수록 퀄리티는 조지고 있는데?
마영전 유저들이 게임 아껴주고 피드백도 계속 넣어주고 어떻게해서든 살려보려고 하는데 진짜 잘못됐다고 생각 안함?
게임이 얼마나 스파게티 코드길래 뭐 하나 꼬이면 정신을 못차릴 지경이고
온라인 게임에서 가장 기본적인 서버 렉 조차도 몇년째 못잡고 있는게 말이 됨? 과금 요소는 꾸준히 받아 먹으면서?
몇년째 말로만 잘하겠다 열심히 하고 있다 하면서 개선한게 거의 없잖음?
엔드컨텐츠 새로낸것도 기존에 있던거 대부분 복붙해놓은 수준이었고
골탐도 대부분 복붙이고 재화 가치는 갈수록 바닥치고 있고
대체 뭘 잘하겠다 열심히 하고 있다는거임?
유저들 빠질만큼 빠져서 이제 남은 사람들은 진짜 무슨짓을 해도 이 겜 안놓을 사람들 같아서 대충 하기로 마음 먹음?
그런거면 걍 대놓고 얘길 해줬으면 좋겠음
우리가 능력이 없어서 이 게임을 안정화 시킬 자신이 없다고 말을 해라 그럼 아예 감수 하고 하던지 걍 그만두던지 할테니까
| 키워드 |
일반
|
|---|
64bit 게임 시작(실행)은 베타 버전입니다.
이용 중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