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 시간 날라가는거 생각하면
솔직히 보상은 턱없이 작고..
무슨 철밥그릇도 아니고
대기업이라는곳에서 이렇게 안일하게 일하고
능력도 안되는데 아직도 안짤리는거보면
공무원보다 더 안정적인 느낌이네
매번 말로만 나아진다고하고
나아지는게 있나??
| 키워드 |
일반
|
|---|
Lv.123 카엘
2026.02.07
64bit 게임 시작(실행)은 베타 버전입니다.
이용 중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