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오늘 겜 할수나 있을려나??

  • 파시엘
  • 2026-03-13 19:10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70&n=3861
점검 시간은 늘어나고...


유저들 시간 날라가는거 생각하면


솔직히 보상은 턱없이 작고..


무슨 철밥그릇도 아니고


대기업이라는곳에서 이렇게 안일하게 일하고


능력도 안되는데 아직도 안짤리는거보면


공무원보다 더 안정적인 느낌이네


매번 말로만 나아진다고하고


나아지는게 있나??



키워드
일반

premier파시엘

Lv.123 카엘

2026.02.07

  • TITLE안전 제일!
  • GUILD설정된 길드가 없습니다.
  • CAIRDE 카르페디엠

댓글 1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