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패치후 게임 재설치했는데도 실행이 안되는분 계심?

  • nelln
  • 2026-03-13 23:17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70&n=3863
패치후에 게임 실행이 안되길래 넥슨플러그 게임본판 다 밀어버리고


재설치해도 실행이 안되네요.


저만 그런건지 해서요?

키워드
질문

premiernelln

Lv.125 피오나

낙원

댓글 1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