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12시간동안 고친게 아닌 조치했어 바라는거없어 그건아님

  • HongSongBin
  • 2026-03-14 10:57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70&n=3867

잘못없는 최고인 컴퓨터인데 니들이 건드니 니책임 물께

니들이 내여자친구는 귀엽지 니들은 나랑 사귀냐


사람을 적당히 물어야지 무슨 개같이 물어버리냐


이탈리아 페라리 최고사양 컴퓨터 SKT 광케이블 인터넷

문제 생기면 니들 책임이다

그렇게 자신있으면 본인개인 최고사양 보여주며 이름 공개

해봐 내가 님들이


뭐하고 어느정도인지 내주변 하는사람들보면 알어

뭐 나와 비슷하잖음

키워드
제보

premierHongSongBin

Lv.103 리시타

LOVE>

댓글 0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