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21일 정식 서비스 시작일에 했는데 70명의 길드마스터 인데
진짜 12시간 이였나?
그도 그럴것이 저번에 본인들이 게임 삭제하고
다른 넥슨게임에 없는 금요일과 주말 연장점검
그리고 게임도 하면서 해야 유저들이 행사하면 가죠
그렇다고 27개 캐릭터 전용 채팅방에서 각자 캐릭터들끼리 논다고 뭐라할
조치라고 훼방둔게 카르체임
근데 저는 유저와 서로 대화 잘하는데
잘한다고 되는게 아닌데 주선할려고 하는거임
| 키워드 |
제보
|
|---|
64bit 게임 시작(실행)은 베타 버전입니다.
이용 중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