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얘들 정지시키면 넥슨 어케 먹고 살라고,,,
망전 다 죽어가는 게임에 정지까지 시키면 어카냐고
Lv.115 리시타
설정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64bit 게임 시작(실행)은 베타 버전입니다. 이용 중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