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서버렉 좀 개선해라 이게 뭐꼬

  • 크고단단한성창
  • 2026-03-14 22:39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70&n=3870
점검 후나 주말만 되면 아주 뚝 뚝 끊기고 흔들리고

케릭터 모션 30프레임도 안나오것다 야


아바타 그렇게 사주면 뭐하노 서버 이따구로 맹키로

양심없노

키워드
일반

premier크고단단한성창

Lv.125 네반

앙기모띠

댓글 1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