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자랑이라고 평소에 게임 안하다가 생색내는 관리자들
게임은 안하는데 어떻게 설문지를 해주니
설문지는 전에 들어오는 방문서 작성지 던지
님들은 후자에 게임 하고 나서인데 레벨업은 사기치는거임
레벨업 할려면 돈이 드는데 이것들 생각이 없이 말을 쳐해 니들 바보냐
상식이란게 없이 도만 지나치게 얘기를 니들이 해놓았지
니들 강화 인챈은 수치상 계산 못하고
정령작 학률 퍼센트 모르는데 아는척 하지말죠
방해됨
| 키워드 |
제보
|
|---|
64bit 게임 시작(실행)은 베타 버전입니다.
이용 중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