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페라리 흠집날뻔 잘못없는 사람 몰아가면 싸울래 신고할까

  • HongSongBin
  • 2026-03-15 07:42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70&n=3871
하다하다 사람 잡는거보면 니들이 열받아

무슨 자랑이라고 평소에 게임 안하다가 생색내는 관리자들


게임은 안하는데 어떻게 설문지를 해주니


설문지는 전에 들어오는 방문서 작성지 던지

님들은 후자에 게임 하고 나서인데 레벨업은 사기치는거임


레벨업 할려면 돈이 드는데 이것들 생각이 없이 말을 쳐해 니들 바보냐

상식이란게 없이 도만 지나치게 얘기를 니들이 해놓았지


니들 강화 인챈은 수치상 계산 못하고


정령작 학률 퍼센트 모르는데 아는척 하지말죠


방해됨

키워드
제보

premierHongSongBin

Lv.103 리시타

LOVE>

댓글 0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