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냐는 어릴 적 고향을 떠나 신출귀몰한 의적 집단의 일원으로 자랐습니다.
낮에는 귀족 가문의 영예로, 밤에는 수수께끼의 괴도로, 순탄한 이중생활을 이어가던 어느 날, 그녀의 삶을 뒤흔드는 어떤 사건을 맞게 됐으며, 그 배후를 추격한 끝에 콜헨에 당도하게 됩니다.
사냐가 사용하는 듀얼나이프는 빠르고 정확하게 적의 허점을 노리는 무기로, 그녀의 격투술과 절묘한 조화를 이룹니다.
공격을 이어갈수록 쌓이는 전투 자원을 활용해, 보다 역동적인 전투 경험을 제공합니다.
적의 공격을 회피하고 반격에 성공하면, 특정 움직임이 더욱 강화되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빠른 공격과 기민한 회피를 통한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사냐의 전용 장비는 ‘라베르나’와 ‘로지 트와일라잇’ 입니다.
'라베르나'는 동트기 전 가장 어두운 밤하늘의 빛깔을 담은 의상으로, 잠입과 탈출 등 특수 상황에 적합하게 디자인된 장비입니다.
'로지 트와일라잇'은 장밋빛 황혼을 형상화한 의상으로, 귀족의 예복을 바탕에 두고, 도둑과 어울리는 실용적인 포인트를 접목한 디자인으로 꾸며졌습니다.
적에게 표식을 새긴 후 대상에게 접근하여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표식을 새기면 그 적이 죽기 전까지 추적이 가능합니다.
일정 시간 사라졌다가 나타나며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사라져있는 동안 회피를 하기 때문에 생존에 유리한 기술입니다.
적을 사정없이 난도질하는 사냐의 제압 기술입니다.
긴급 상황에서 빠르게 회피를 하는 기술입니다. 기존의 회피와 다르게 언제든지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인라허의 UI가 전면 개편되어 전투 난이도, 업적, 메달 획득 조건 등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20여종의 새로운 보스가 추가되어 더 많은 메달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