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래스터는 오른쪽 손에 건틀릿 형태로 장착하는 타격형 무기 입니다.
배틀필러가 묵직하고 강력한 한방을 노리는 무기였다면, 블래스터는 빠른 연타를 주무기로 삼습니다.
연타를 이용해서 기회를 만들고 빈틈이 보이면 건틀릿에 장착된 기계 장치로 강력한 포격을 가해 적을 무력화 시킬 수 있습니다.
카록의 두번째 무기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소지품창에 소지했던 모든 인장 아이템들이 사라지고, 캐릭터 > 인장 메뉴를 통해 점수 형식으로 변경됩니다.
인장 점수에는 최대 점수 한도가 있으며, 이를 초과하여 획득할 수 없습니다.
콜헨 선착장 NPC 견습 병사의 [인장 상점]을 통해 헌신의 인장으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단, 헌신의 인장으로 교환한 아이템들은 거래할 수 없습니다.
이그나흐강 낚시에서 풍류의 인장을 획득할 수 없으며, P매치의 보상은 결투의 인장으로 교체됩니다.
또, 일부 상점 목록에 풍류의 인장으로 교환할 수 있던 아이템들이 사라집니다.
[인장 교환] 스토리에서는 더 이상 풍류의 인장을 교환할 수 없습니다.
기존과 같이 NPC 견습 병사의 [인장 상점]을 통해 결투의 인장으로 전투 보조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M매치는 보스 몬스터와 함께 팀을 이뤄 진행되는 PvP모드입니다.
상대편 보스를 먼저 쓰러트리는 팀이 이기게 되지만, 보스를 공격하는 데에만 정신을 쏟다 보면 우리 편 보스가 위험해지기도 합니다.
그때그때 맞는 전략과 팀워크가 승리의 필수 요소입니다.
M매치에는 싱글 매치와 트리플 매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싱글 매치는 랜덤한 보스가 하나만 나오며, 트리플 매치는 세 종류의 보스가 선택한 순서대로 나와 싸우게 됩니다.
보상으로 받는 '결투의 인장'으로는 M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몬스터 어시스트 스크롤과 각종 버프 스크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M매치는 일반 출항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개발자 노트를 참고해 주세요.
게임패드로도 영웅전을 재미있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전투 플레이에 최적화된 게임패드 모드가 지원됩니다.
전투 중 퀵슬롯, SP스킬 등의 사용시 원형 형태의 UI(이하 링커맨드)가 제공되어 전투 중 손쉽게 원하는 액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 이모션이나 퀵채팅도 링커맨드를 통해 제공되므로 조이패드 사용중에 키보드 사용이 필요없게 됩니다.
게임패드를 마우스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마우스 커서를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 세팅은 옵션창에서 바꿀 수 있으며, 프롤로그와 용병단 훈련장에서 게임패드 조작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격력, 방어력, 관통력 이렇게 3가지 종류로 구성된 각성제는 각각의 아이템을 전투 중 필요한 시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화되는 능력치의 예로 공격력 각성제는 몬스터에 입히는 최종 대미지에 추가 피해를 입히며 무기 능력치인 밸런스도 증가하게 됩니다. 각성제는 콜헨의 브린, 로체스트의 자레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칼브람 보안코드는 해킹으로부터 캐릭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새롭게 추가된 게임 내 보안 시스템입니다.
칼브람 보안코드를 설정해두면, 자신이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안코드는 캐릭터 선택화면에서 생성할 수 있습니다.
키패드에 보이는 문자(숫자 및 특수문자)로만 설정이 가능하며, 마우스로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보안코드 입력을 5회 이상 실패할 경우, 10분간 게임 접속을 할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대기표는 전투 출항과 마찬가지로 선착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혼자서 대기 등록을 하는 것은 물론 파티 리더는 현재 파티 멤버들과 함께 등록도 가능합니다.
대기 순번을 등록한 다음 마을에서 필요한 다른 일을 하거나 또 다른 전투를 출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대기가 끝나고 전투 출항이 가능해지면 알림 메시지를 통해 즉시 기사단 레이드 전투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표 시스템이 기약없이 막막하게 기다려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캐릭터 메뉴에 많은 버튼들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랭킹이나 랜덤 미션 등의 버튼은 하단바에 추가해서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하단바의 텍스트를 없애고 알기 쉬운 아이콘으로 대체했습니다.
영웅전의 UI개선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어시스트로 오늘의 전투 진행 시 오늘의 전투가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어시스트로 일일 제한 레이드 참가 시 성공횟수가 올라가며 재도전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일일 제한 레이드의 성공횟수가 올라가며 재도전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토큰이 차감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출항 횟수가 증가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증정용, 선물 받은 귀속 해제 포션이 기존 귀속 해제 포션과 함께 사용됩니다.
증정용, 선물 받은 최대 내구도 증가 포션이 기존 최대 내구도 증가 포션과 함께 사용됩니다.
내 캐릭터의 레벨보다 낮은 레벨의 전투 완수시 골드 보상 금액의 일부가 조정되게 됩니다.
골드를 제외한 AP, 경험치 등 다른 보상은 조정되지 않습니다.
단 히어로 모드 전투나, 플래티넘 토큰을 사용했을 경우 보상이 조정되지 않습니다.
기존에는 보스 처치 후 아이템을 습득하기 전에 게임이 비정상 종료될 경우, 보상은 습득하지 못하고 토큰과 출항횟수만 상승하던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중간 보스나 보스 처치 후 게임이 비정상 종료될 경우, 습득하지 못한 아이템이 자동으로 마을 보관함이나 우편함으로 들어옵니다.
전투 중 한영변환을 위해 Shift+Alt 키를 누를 경우 퀵슬롯을 사용할 수 없게 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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