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30통(通) 업데이트

1. 스스로 선택하는 난이도

보다 편하고 쉬워진 전투! 극강의 난이도에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모드 매우 어려운 모드로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25 레벨부터 도전이 가능합니다.

어려움 모드 기존 전투와 비슷한 조작 난이도가 필요합니다.

보통 모드 기존 전투보다 요구하는 조작 난이도가 낮습니다. 몬스터 공격력 낮음, 보조무기 수 증가, 보스 몬스터 생명력 표시 등 어려움 모드와 보상의 차이는 없으나 시간은 조금 더 걸립니다.

2. 장비의 자유도 강화

무기, 방어구와 같은 장비 아이템의 자유도가 강화되었습니다.

기존의 인챈트 시스템이 '강화'로 변경되고 확장됩니다.
이와 별도로, 특수한 속성을 조합해 부여하는 인챈트 시스템이 후속 업데이트에 등장합니다.
장비 아이템의 강화에 성공하면 성능이 대폭 향상되며, 노후도가 초기화됩니다.
물품 거래소를 통하여 대부분의 장비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염색비용이 대폭 인하됩니다.

3. 편의성 대폭 개선

불편하게 여겨지던 점들을 대폭 개선하였습니다.

전투 종료 후 그 지역에 머무르며 채광을 하거나, 피버코어(추후 등장)를 태우는 등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전투 실패시에는 토큰이 소모되지 않고 되돌려 받게 됩니다.
파티 리더가 전투를 이탈하더라도, 남은 파티원에게 호스트가 자동 이전되어 계속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지역 이동 구역에 파티원 중 1명만이라도 도착하면, 파티원 전원이 빠르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부분들이 개선되었습니다.

4. 최고 레벨 상승, 콘텐츠 추가

레이드 보스 등 대규모 신규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최고 레벨이 30으로 상향됩니다.
26 레벨에 도전할 수 있는 레이드 보스 '우르쿨' 및 새로운 스토리가 등장합니다.
100여개에 달하는 신규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장비인 프로스트피크 세트가 추가됩니다.

5. 새로운 스킬과 퀵슬롯 추가

새로운 스킬과 퀵슬롯 1개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추가 공격기와 같은 새로운 액션 스킬들이 추가됩니다.
초반 레벨에 퀵슬롯이 1개 추가되어 최대 5개의 퀵슬롯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업데이트

다양한 개선점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