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하얀 손이 땅밑에서부터 올라와 사람을 끌고 가버린대..."
신규 스토리인 <소문, 그리고 기억>이 업데이트 됩니다. 마을을 떠도는 뒤숭숭한 소문으로 시작되는 스토리를 즐겨보세요.
<퀸>은 땅 속에서부터의 공격을 특기로 가지는 6인 레이드 보스이며, 퀸을 처치하면 새로운 방어구 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퀸> 레이드 전투를 완수하면, 퀸즈 러스트 세트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중갑과 천옷, 두 가지 종류로 모든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습니다.
퀸즈 러스트 세트는 공격에 특화된 장비로 29 레벨부터 착용할 수 있습니다.
NPC퍼거스와 클로다에게 의뢰하여 제작 가능합니다.
스토리 <필연>은 레벨 10에 받을 수 있고, 스토리에 따라 타이틀 '하캄의 후계자' 또는 '하캄의 계승자'를 얻게 됩니다.
커스티의 스승이었던 전설의 사냥꾼 하캄, 그리고 그의 아들 아르셴. 커스티와 아르셴의 숨겨진 과거와 하캄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 들어 보세요.
총 5개로 이루어진 이 스토리를 끝까지 완수하면, 전설의 사냥꾼 하캄이 입었던 <샤프슈터 세트> 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샤프슈터 세트는 레벨 11이상이면 착용이 가능하며, 경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옵션 > 비디오 옵션 > 멀티코어 설정에서 사용 안 함 / 최소 전력 / 안전 모드 / 최대 가속 등 총 4가지 세부 항목을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에서 멀티코어 CPU 최적화 기능을 사용할 경우, 사용자의 PC의 사양에 따라 20~60% 가량의 성능이 향상되어 화면의 끊김 없이, 보다 부드럽고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단 클라이언트의 CPU, 운영체제, 그래픽 카드 등의 시스템 환경에 따라 다르게 동작할 수 있으며, 싱글코어 사양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동작합니다.
리버레이트를 사용하면 자신의 생명력을 대가로, 스태미나를 순간적으로 완전히 회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공격력과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하던 기존 효과도 유지됩니다.
연속된 공격으로 지쳤을 경우, 리버레이트를 사용해서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거나 위기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듀얼 스피어를 사용해서 적을 공격했을 때, 무기가 적에게 걸려서 잠시 멈추는 효과가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더 많은 적을 상대로 공격할 때에도 예전보다 더욱 빠른 공격이 가능해졌습니다.
난이도 별(보통/ 어려움/ 히어로) 로 최단시간 전투 완수 클리어 타임이 기록됩니다.
또, 난이도 별로 어떤 기사의 맹세와 보너스 목표를 완수했는지 알 방법이 없어서 답답하셨죠?
난이도 별로 기사의 맹세와 보너스 목표 완수 현황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단, 전투가 성공한 경우에만 전투 정보창에 기록이 갱신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분명히 보냈지만 상대방은 받지 못 했다는 편지!
설마 캐릭터 이름을 잘못 적어 보낸 건 아닌지... 내 편지는 어디로 갔을지... 걱정 반 의심 반, 답답했던 적 있으셨나요?
이전에 보낸 편지, 속시원히 확인할 수 있는 보낸편지함이 추가됩니다.
우편함에 새로 생긴 <보낸 우편> 탭에서 이전에 보낸 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낸 캐릭터 이름, 편지 내용, 첨부하거나 청구한 물품과 골드까지 언제든 직접 보낸 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유저 인터페이스 기능 중 불편했던 점이 다소 수정되었습니다.
가로 1600픽셀 이상의 해상도에서 게임을 실행할 경우, 창을 최대 3개까지 띄울 수 있습니다.
서로 연관된 UI 창들의 창 간격이 좁아져, 전투나 스토리의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생성 시, 캐릭터명 중복 확인 기능이 추가되어, 생성 마지막 절차에 이름을 다시 입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들었습니다.
건물 내부에서 좌측 상단의 바로 가기 버튼이 언제나 보여져 원하는 기능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접미 인챈트가 등장합니다!
접두 인챈트와 마찬가지로, 인챈트 스크롤은 히어로 모드와 보스 랠리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인챈트 이용방법은 접두 인챈트와 동일합니다.
PC방에서 접속시, PC방 혜택을 로그인시 채팅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길드 페이지에 웹 길드 연동 게시판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