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새소식 > 공지사항

(수정2) 콜헨에 나쁜개는 없다 이벤트

  • GM 늘봄날
  • 2018-02-08 09:39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4&n=5826

** 특별한 설빔 스페셜 아바타 리스트 아이템 수정**

(수정 1)

- 이벤트 공지 중, 특별한 설빔 아바타에 대해 잘못 안내된 부분을 수정합니다.
: '스페셜 기사단장 카단 세트'의 이미지가 '스페셜 스틸 카단 세트'로 표시되던 문제
: '스페셜 포효의 젝칼리온 세트'의 이미지와 설명이 '스페셜 젝칼리온 세트'로 표시되던 문제
'스페셜 포효의 젝칼리온 세트'의 경우, 게임 내에서 툴팁이 잘못 표시되던 현상도 함께 수정 되었습니다.

※ 아이콘 이미지는 02/22(목) 점검 중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참고를 부탁 드리며, 잘못된 안내로 이벤트 진행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_ _)

 


(수정 2)

- 특별한 설빔에서 획득 가능한 '스페셜 미스/미스터 저스티스 세트'가 스페셜이 아닌 일반으로 나오는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 02/22(목) 점검과 함께 수정 예정으로,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스페셜 미스/미스터 저스티스 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불편을 끼쳐드린 점 거듭 사과 드립니다. (_ _)

 

 

콜헨에 나쁜개는 없다 이벤트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 동일 ID 내 모든 캐릭터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시즌 3 레이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영양 만점 사료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영양 만점 사료 상자'를 사용하면 성장의/기쁨의/상큼한/ 댕댕이 사료 중 1개를 확률에 따라 받을 수 있습니다.

- '영양 만점 사료 상자'는 캐릭터 당 하루 최대 5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영양 만점 사료 상자'의 획득 초기화 시점은 오전 9시입니다.

- '사료'를 사용하면 성장 게이지를 1 올릴 수 있습니다.

   [TIP] 댕댕이의 상태와 일치하는 사료를 사용하면 성장 게이지를 2 올릴 수 있습니다.

          댕댕이의 대사와 일치하는 색깔의 사료를 사용해 보세요!

- 댕댕이가 나이를 먹을 때 마다 '댕댕이의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설빔 및 구성 아이템은 획득과 동시에 유효시간이 흐릅니다.

  실수로 사용하지 않아 아이템이 만료되거나 보상 아이템을 잘못 선택할 경우, 

  복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 '특별한 댕댕이 가방'을 사용하면 7종의 모험친구 중 1개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백구, 흑구, 알래스칸 말라뮤트, 시베리안 허스키, 웰시 코기, 골드 독, 실버 독

  : 소환 시간 120분, 전투 불가, 아이템 줍기 가능

- 실수로 모험친구를 잘못 선택할 경우, 다른 모험친구로 변경이 불가하니 선택에 유의해 주세요.

- '타이틀: 개밥 주는 영웅'은 캐릭터에 귀속되는 타이틀입니다.

- 아이템 사용 기한이 오전 9시 만료로 표기되어 있으나, 해당 일자의 정기점검 시간에 따라 그 전에 접속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일 진행되는 점검 일정(별도 공지)를 참고하여 넉넉히 시간을 두고 아이템 사용을 부탁 드립니다.

소중한 이벤트 아이템 사용 시 실수하지 않도록 'GM늘봄날의 신참 용병단 안내서'를 꼼꼼히 읽어 주세요.

  [자주 실수하는 아이템 속성 바로가기]

 

이벤트 FAQ(고객센터)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콜헨에 나쁜개는 없다 이벤트 아이템 상세 속성 안내

  [이벤트 FAQ(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