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새소식 > 공지사항

‘붉은 달의 기운 지역’에서 보다 쉽게 ‘모르그인가봄’을 만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 GM 다라프
  • 2021-04-15 19:48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4&n=7616

안녕하세요, GM다라프입니다.

 

4/15(목)부터 시작된 ‘붉은 달에도 모르그가 나오나봄’ 이벤트!

내일 진행될 임시 점검을 통해 보다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게 개선되는 점을 안내해 드립니다.

 

■ 개선 사항

- '붉은 달의 기운' 지역 전투에서 '모르그인가봄'을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현재 붉게 물든 아율른 지역에서 모르그가 비교적 높은 빈도로 출현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모르그는 해당 지역에 원래 등장해야 하는 일반 몬스터를 대신하여 임의로 등장하는 구조입니다.
이런 구조에 따라, 플레이 진행 중 몬스터를 출현시키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모르그는 등장하지 않게 됩니다.


예1: '더 엠퍼러'와 '정보장교 칼리쉬'가 등장하는 전투 구역의 에르그 항아리 주변으로 캐릭터가 접근하지 않아

      위습이 등장하지 않을 경우, 위습을 대신하였던 모르그가 등장하지 않음
예2: 정보장교 칼리쉬' 또는 '더 프린스'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경우 함께 등장하는 일반 몬스터를 처치하지 않고

      보스 몬스터를 먼저 처치하는 경우 모르그가 등장하지 않음


이벤트 공지상에 높은 확률로 등장을 안내해드린 배경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위치에서 모르그가 등장하는 재미를 위한 설계였으나, 이러한 구조가 플레이어 분들께 불편을 드리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내일 오전 임시점검을 통해 모르그를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도록 수정할 예정입니다.
이벤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한 마음입니다.

 

내일 임시 점검 전까지 이벤트에 참여하실 플레이어께서는

'붉게 물든 아율른'의 세 번째 전투 구역 중 '더 엠퍼러'와 '정보장교 칼리쉬'가 등장하는 전투 구역의 에르그 항아리 주변에서

'위습' 몬스터가 등장하도록 플레이해 주세요.

 

보다 쉽게 ‘모르그인가봄’을 만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즐거운 게임 이용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중 불편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제보해 주세요. [제보 & 건의사항 바로가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