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새소식 > 공지사항

월간 낚시 가을호 이벤트

  • GM 늘봄날
  • 2022-11-17 12:00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4&n=8656

월간 낚시 가을호

11월 19일(목) ~ 12월 1일(목)

01

이벤트 기간 동안 낚시배 위 상점에서 [월간 낚싯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02

[월간 낚싯대]를 이용해서 쿠폰과 다양한 아이템을 낚아보세요!

가을의 맛 쿠폰 + 미지의 아이템 1종 *15종 아이템 중 각 확률에 따라 1종 획득

03

낚시에서 획득한 제철 생선으로 요리 가판대에서 유용한 음식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가을 제철 생선 + 생선 모듬(특) 밸런스+2, 공격속도+2,크리티컬 저항+3, 행운+1

04

[가을의 맛 쿠폰]은 교환상점에서 별도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상점 안내

교환상점 이용 기간:11월17일(목)~12월 8일(목)

보상 아이템 필요한 쿠폰 수 교환 가능 횟수
프리미엄 방어구 강화의 룬 80 ID당 1회
가을 맞이 실험용 아바타 염색 앰플 선택 상자 60 ID당 3회
게브네의 강화석 60 ID당 1회
타이틀:월간 낚시 가을호에 등재된 60 캐릭터당 1회
로센리엔의 전투 완수 스크롤 20 ID당 5회
중급 정령석 20 캐릭터당 4회
인장 선택 상자 20 캐릭터당 2회
AP100캡슐(증정) 10 무제한
AP10캡슐(증정) 1 무제한

 

15종 아이템 실험용 아바타 염색 앰플[지정색]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월간 낚시 가을호 이벤트 진행 시 참고해 주세요.

- 본 이벤트는 캐릭터 단위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낚시 스킬은 27레벨 달성 시 받게 되는 ‘낚시를 해보자’ 스토리 진행 과정에서 획득할 수 있으니 스토리 메뉴 내 ‘컨텐츠 스토리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 '월간 낚싯대'의 구매 초기화 시점은 매주 목요일 오전 9시입니다.

- 이벤트 요리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전문기술 ‘요리’가 필요하며 공유된 기술로도 이벤트 요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전문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생선 모듬 (특)'의 효과 지속 시간은 미접속 상태에서도 흐르며 중복으로 사용할 경우 사용 시간이 누적됩니다.

- '타이틀 : 월간 낚시 가을호에 등재된' 은 사용한 캐릭터에 귀속되는 타이틀입니다.

 

- 이벤트 종료 시간은 종료일 오전 9시까지이며, 해당 일자의 정기점검 일정에 따라 그 전에 접속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일 진행되는 점검 일정(별도 공지)를 참고하여 넉넉히 시간을 두고 이벤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일부 이벤트 보상 아이템에는 유효 기간이 있으니, 아이템 툴팁을 참고해 유효 기간 내에 사용해 주세요.
  [만료 예정 아이템 확인 방법 바로가기]

 

- 이벤트 아이템 사용 시 ‘착한 복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본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각각의 선택 상자를 사용해 실수로 원하지 않은 아이템을 선택하여 획득한 경우

  2) 유효기간이 경과한 아이템 또는 유효기간이 임박한 아이템에 대해 ‘착한 복구 서비스’를 요청하셔서

   처리 중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유효기간이 있는 아이템은 가급적 바로 사용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 소중한 이벤트 아이템 사용 시 실수하지 않도록 ‘GM늘봄날의 신참 용병단 안내서’를 꼼꼼히 읽어 주세요.

  [자주 실수하는 아이템 속성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