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노트

> 새소식 > 패치 노트

9/8(목) 정식 서버 변경점 안내

  • GM 포비슈
  • 2022-09-08 13:40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5&n=1031

 

 

안녕하세요. GM포비슈입니다.

 

2022년 9월 8일 목요일
정식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투

- 전투 입장 경고 창에 표시된 항목을 모두 확인하면 전투에 즉시 출정하도록 변경합니다.

 

■ 아이템

- '스페셜 라우라 머리 장식', '스페셜 더블 볼륨업+ 라우라 머리 장식'의 아이콘에 [색상3] 부위의 색상이 반영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판매가 종료되어 구매할 수 없는 '질풍의 롤러브레이드'가 '카록', '허크', '그림덴'의 아바타샵 내 목록에 표시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그렘린 출석 레이스의 보상 아이템 중 '무제한 헤어 쿠폰 상자 (ID 공유 가능)', '무제한 이너아머 쿠폰 상자 (ID 공유 가능)' 아이템의 툴팁 중 오기재된 부분을 수정합니다.

 

■ UI

- 획득하지 않은 '로센리엔의 전투 완수 스크롤'의 툴팁에서 전투 정보가 표시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우편함, 쿠폰샵, 출석 체크 등 일부 창에서 '로센리엔의 전투 완수 스크롤' 툴팁을 확인할 때 전투 정보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확인되어 수정하였습니다.

 

■ 기타

- 핫 타임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면 표시되는 안내 중 일부 문구를 보다 명확하게 변경합니다.

: (변경 전) 추가 이블 코어 → (변경 후) 보스 이블 코어

 

■ 그래픽

- '스페셜 전장의 엘리트 모자'의 선 무늬가 흐릿하게 보이던 부분을 보다 선명하게 수정합니다.
- '스페셜 전장의 엘리트 모자' 착용 시, 착용 위치를 살짝 띄워 보다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수정합니다.
- '스페셜 전장의 엘리트 자켓 / 하이힐' 착용 시, 일부 깨져 보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벨라'가 '스페셜 더블 볼륨업+ 테크노 펑키 상의/하의', '스페셜 테크노 펑키 상의/하의' 착용 시 골반 부분의 텍스처가 일부 끊어져 보이던 현상을 추가 완화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