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4 에피소드7 예언의결속

scroll down

마족의 새로운 총사령관 이루산ㅇ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

마하의 수족 '에녹'이 자신의 목숨을 대가로 완성한 최후의 마법이 왕성 방향으로 향하자, 긴급하게 동맹군 진영으로 복귀한 영웅 일행. 다행스럽게도 왕성에는 피해가 없었지만, 집결 중이던 마족의 군단이 갑작스레 비어 있던 거점들을 점거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이는 마족과의 화합을 고대하던 로체스트 동맹군에겐 청천벽력과도 같은 이야기였습니다. 이에 영웅 일행은 자세한 내막을 알아보기 위해 마족 군단의 집결지, 로흘란으로 향하게 됩니다.  그런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희망을 불꽃을 잔인하게 꺼뜨리는 차가운 바람과 마족의 신임 총사령관 '이루산'이었습니다. 

최고 레벨 확장과 새로운 장비

캐릭터 최고 레벨이 115Lv로 확장되며, 새로운 장비를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15레벨 장비 오르나 세트는 고급스러움과 화려함 보다는 고증을 바탕으로 한 클래식한 갑옷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오르나 장비에는 새로운 세트 효과가 적용되며, 새로운 방패와 수호부, 캐스틀릿, 신규 아티팩트와 목걸이까지 함께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여신의 은총

지역 레이드(타라타, 베르베)전투 완수 시 주요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했다면, 여신의 은총 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전투 완수 시 여신의 은총 포인트가 100%가 되면, 주요 보상 아이템 중 1종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사단 및 스페셜 던전

기사단 전투에서는 기존 기사단 보스들과 작별을 고하고 고대 엘쿨루스, 고대 지그린트, 고대 뷔제클로스가 새로운 보스로 등장합니다. 스페셜 던전에서는 과거 영웅들의 앞을 막아섰던 에스 시더, 인퀴지터 율케스, 아르카나가 다시 등장합니다. 과거의 공략 방식을 되살려 치열했던 전투를 다시 한번 재현해 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