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스크린샷
성채 배경이 이뻐서 새벽에 몰래가서 찍었어요
우리 마영전 오래오래 건강했으면 좋겠네용!~ 화이팅
Lv.125 이비
+안녕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64bit 게임 시작(실행)은 베타 버전입니다. 이용 중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등록하실 때는 타인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 정보를 유출할 경우,
운영 정책에 의하여 제재를 받거나 관련 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