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새소식 > 공지사항

5월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에 따른 주요 변경 예정사항 안내

  • GM 늘봄날
  • 2024-04-16 16:11
  •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4&n=9531

안녕하세요, GM늘봄날입니다.
5월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 콘텐츠/시스템의 변경 예정사항이 있어 사전 안내드립니다.

 

■ 5월 최고 레벨 확장 및 변경 예정사항 업데이트 일정: 2024년 5월 16일(목) 점검 중
■ 변경 예정 콘텐츠/시스템
※ 개발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 반영되는 사항은 정식 서버 업데이트 당일에 등록되는 변경점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문 기술]

- 각 전문 기술을 399까지 올린 후 수행할 수 있는 스토리를 통해 상위 전문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상위 전문 기술을 통해 115 레벨 무기/방어구를 120 레벨 무기/방어구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상위 세공 전문 기술을 통해 120 레벨 액세서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상위 금속 갑옷, 재봉 전문 기술을 통해 일부 아바타 세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상위 전문 기술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무기 레시피가 추가됩니다.(추가된 무기들은 무기 아바타에 외형을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내 캐릭터의 전문 기술로 제작할 수 없는 장비는 동일 ID 내 다른 캐릭터의 전문 기술을 공유받아 제작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에게 제작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캐시샵]

- '포장된 프리미엄 방어구 강화의 룬'의 캐시샵 판매가 종료됩니다.
- 향후 출시되는 크리스탈 구성 아이템에 '프리미엄 방어구 강화의 룬 (증정)', '포장된 프리미엄 강화의 룬'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교환상점]

- 용사의 인장 교환상점에서 더 이상 게브네의 강화석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 PC방 교환상점에서 더 이상 다마스쿠스 강철 (귀속)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 PC방 교환상점에서 자르딘 강철 (귀속) 교환에 필요한 PC방 티켓 수량을 80개에서 5개로 변경합니다.

 

[NPC 제작]

- 강화의 룬, 프리미엄 강화의 룬, 프리미엄 방어구 강화의 룬, + 프리미엄 강화의 룬, 게브네의 강화석, + 게브네의 강화석을 

콜헨마을 NPC 브린에게 의뢰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아이템은 기존과 동일하게 115 레벨 이하 장비를 강화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120 레벨 아이템을 승급할 때 필요한 재료로도 사용됩니다.

 

[기간 미션과 주간 보상]

- 일일, 주간, 월간 미션의 미션 내용과 보상이 변경됩니다.

- 캐릭터의 레이드 전투 완수 현황에 따라 부여되는 새로운 '기간 미션'이 추가됩니다.

- 레이드 관련 미션을 완수 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주간 진도 보상'이 추가됩니다.

 

[시스템]

- '코어 부스트 시스템'의 추가와 함께 '여신의 은총' 시스템이 종료됩니다.
- '레이드 출정권 추출' 시스템이 종료됩니다.

 

[전투]

- '기사단 총력전' 전투가 종료됩니다.
- '기사단' 전투 입장 레벨을 60에서 115로 변경과 함께 최소 능력치 보정 효과가 삭제됩니다.
- '붉은 달의 기운' 지역 전투 입장 레벨을 100에서 110으로 변경합니다.
- '투쟁의 탑1' 입장 레벨을 90에서 100으로 변경합니다.
- '투쟁의 탑2' 입장 레벨을 100에서 110으로 변경합니다.
- '스페셜 전투' 입장 레벨을 110에서 115로 변경합니다.
※ 전투 입장 레벨의 변경과 함께 몬스터 능력치와 전투 제한 수치, 그리고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도 일부 변경될 예정입니다.

 

[플레이 가이드]

- 플레이 가이드 내 '110 레벨 달성' 성장 목표가 추가됩니다.
- 최고 레벨 확장에 따른 새로운 가이드 미션이 적용됩니다.
: 기존의 가이드 미션은 최고 레벨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당일 점검 중 초기화 됩니다.
: 기존에 진행 중 또는 완료된 미션의 상태도 모두 초기화되니, 미수령 상태의 보상이 있다면 사전에 꼭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해 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게임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